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를 기다립니다!!!
야구팬들이라면 2024년 3월 20일과 21일을 기다릴 것입니다. 오타니 쇼헤이 선수의 LA다저스와 김하성 선수의 샌디에이고 파드레스가 이때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막전을 하기 때문이죠. 이 모든 것이 쿠팡플레이가 주최해서 가능한 것 같네요. 예매도 박 터질 것 같습니다.
그런데 쿠팡플레이는 최근 서울 개막전에 앞서 두 팀이 각각 두 차례씩 총 4번의 특별 경기를 더 치른다고 발표하였습니다. 즉 쿠팡플레이는 21일 "다저스와 샌디에이고가 내년 3월 20~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치르는 정규시즌 개막전에 앞서 각 팀 2경기씩 총 4번의 특별 경기를 펼친다"고 밝힌 것인데요. 아마도 두 팀은 국내 프로팀을 상대로 연습경기를 할 것 같네요. 아마도 서울에 연고를 둔 LG, 두산, 키움 중 한 팀이 유력한 상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.
다저스와 샌디에이고는 미국 시간 2024년 3월 13일(한국시간 3월 14일) 미국에서 시범경기를 마치고 곧장 서울행 비행기에 오르고, 서울 도착 후 이틀 정도 시차 적응을 겸한 가벼운 훈련을 병행한 뒤 18∼19일 한국 팀과 팀당 두 번씩 연습 경기를 벌일 예정입니다.
두 팀은 서울에서 개막전을 마치면 곧바로 미국으로 돌아가 한국시간 3월 25일부터 다시 미국에서 시범경기를 치른다고 하네요. 따라서 서울에 체류하는 시간은 일주일이 채 되지 않는데요.
김하성 선수가 트레이드만 되지 않는다면 샌디에이고를 응원하겠지만 만약 다른 팀으로 트레이드 된다면 이긴 팀이 우리 팀이 될 것입니다. 아마 일본에서 오타니 쇼헤이의 LA다저스를 응원하겠죠. 일본에서 오타니 쇼헤이를 보기 위해 경기장에 많이 올 것 같습니다.
'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' 개막전 및 스페셜 경기의 상대 팀과 일정, 티켓 판매 등 세부 사항은 추후 쿠팡플레이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니 쿠팡플레이의 소식을 계속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.